[한류TV서울] 등록 2024.04.03 15:08:30수정 2024.04.22 15:05:41
주식회사 한류TV서울(대표이사 윤교원)이 운영하는 온라인 판촉물 납품 전문 쇼핑몰인 더케이샵을 통하여 온라인쇼핑몰창업이 러시를 이루고 있다
체감경기가 점점 나빠지고, 국가경제도, 세계경제도, 그리고 일반 직장인의 삶도 내일을 알 수 없을 정도로 불안한 현실 가운데, 급여 또는 현재의 소득 외 추가 수익을 만들 수 있는 일이 필요할 것이고, 그래서 최근 온라인쇼핑몰창업에 관심을 많이 가지는 현실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막상 무언가를 하려고 하면 쇼핑몰 구축과 디자인, 그리고 자잘한 부자재들 준비하는 비용까지 생각하면 적지 않은 초기투자비용을 온라인쇼핑몰창업을 위해 투자해야 한다는 계산이 나오고 그래서 선뜻 실행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기도 하다.
한류TV서울에 그동안 온라인쇼핑몰창업을 문의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또한 다양한 제안과 컨설팅을 제공하지만 그래도 제대로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사이트를 갖추는 것이 가장 우선적으로 해결 해야할 과제인 듯 하다.
온라인쇼핑몰창업을 위해 단 10분만 투자하면 나만의 쇼핑몰을 구축하고, 무엇보다 정해져 있는월 사용료 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별도의 비용없이 네이버에 노출이 가능하고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의 주문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완비된 프랜차이즈형 온라인쇼핑몰을 제공한다고 한류TV서울은 밝혔다.
한류TV서울에서 운영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케이샵은 이미 10여 년 전부터 65,000여 상품DB를 구축하고 온라인쇼핑몰 구축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는 셀리클라우드와 함께 온라인쇼핑몰 분양사업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먼저, 온라인 쇼핑몰 창업 또는 자사만의 쇼핑몰 운영을 희망하는 개인 또는 기업은 자체 도메인 네임만 준비되면 단 10분 내에 자사몰을 구축할 수 있다. 기업, 기관, 단체 등 B2B 영업을 통하여 기념품, 답례품, 판촉물 등을 납품할 수 있는 구조가 만들어 지는 것이다.
제품을 제조하는 사업자라면, 더케이샵 온라인쇼핑몰의 “몰인몰(Mall in Mall) 기능을 활용하여 자사의 제품을 더케이샵 몰인몰 카테고리에 등록하면 현재 셀리클라우드의 상품DB로 분양 받은 약 230여 개의 쇼핑몰에 동시에 노출되고, 이는 다시 네이버 상품 검색 또는 키워드 검색을 통하여 네이버 쇼핑으로 연동되고 이를 통하여 구매가 이루어진다는 기대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더케이샵은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와 중앙아시아 시장을 대상으로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을 수출하는 플랫폼도 구축하여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국내 제품의 해외수출과 해외 독특한 제품의 국내 수입 및 판매가 용이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불경기이지만 틈새시장은 반드시 존재하고, 이 틈새 시장을 함께 구축할 파트너들을 찾고 있다.
온라인쇼핑몰 분양 창업 더케이샵이 제공합니다.
http://www.thekshop.kr/
윤교원 대표 / ㈜한류TV서울 thekshop@hanliutv.com